제품을 환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불 건에 대해서는 도서를 구매하셨던 지정서점 및 지정사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도서의 제작 상 파본 및 회사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 발견된 경우

(주)연두비 출판사 고객센터 전화 주시면 (080-900-3544)

무상으로 교환해 드리며(상품 수령일로 부터 5일),

소비자 과실로 인한 경우는 유상 A/S를 해드립니다.

또한 (주)연두비 출판사 지정서점 및 지정사원 외의 구매 건은 불법 유통된 도서로 간주해

A/S 및 본사에서 제공하는 일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습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접수 다음날 현대택배를 통하여 발송되며

평일기준 1~2일 이내에 도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각 지역 영업소 배송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지정점을 통해서 연두비 도서를 구매하신 경우

본사에서 구입경로, 가격, 배송주소를 확인 후 도서를 배송해 드립니다.

전화가 안 될 경우 메시지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박스와 B박스의 도서가 순서대로 되어 있지 않나요?

도서의 불법 유통을 방지하기 위하여 각 박스의 번호가 중간 중간 섞여 있습니다.
왜 A박스와 B박스를 나누어 판매하나요?

지정된 지점과 지정 사원이 아닌 다른 유통경로를 이용하시어 도서를 구해하셨을 경우에 발생되는

고객님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전집류 판매를 일부 판매를 하지 않으며 정확한 유통과 고객보호를 위하여 별책 등록을 받고 있사오니

도서 구매 후 A/S나 별도의 문의 사항은 본사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번호(혹은 휴대폰번호)를 통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주)연두비 출판사에서 제공되는 모든 도서는 지정서점과 지정사원에게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서점을 직접 방문하시어 교육상담을 받아 보신 후에 구입하시기를 권장 드리오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고객님께서 위치하신 곳과 가장 가까운 지정서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온라인(인터넷) 구매는 불가하며 지정서점 및 지정사원 외의 구매 건은 부정판매로 간주되어

차후 A/S 및 교육서비스 제공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